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근육 발달

Blog

by GYVE 2020. 6. 22. 10:41

본문

근육을 통제하는 능력은 우리가 하는 모든 움직임에 따라 다릅니다. 작은 운동 발달은 손과 손가락, 입과 눈 주변의 세심한 동작을 할 수 있게 하고 잡기, 물건 조절하기, 눈과 손을 따라 움직이기, 말하기, 눈 움직이기와 같은 것을 할 수 있게 하는 소근육 발달 조절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의 작은 운동 신경 발달은 쓰기, 열쇠로 문 열기, 차 만들기, 말하기와 같은 매우 일상적인 능력에 따릅니다. 이런 일상적이 일의 중요성을 당연하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것은 동물과 인간을 구별하게 만드는 중요한 것 입니다.

작은 운동 신경 발달

작은 운동 신경 발달은 신경계와 근육의 조합으로 일어납니다. 신경계와 근육은 연속적인 연습과 운동을 하고, 아기의 성장단계와 신체적 발달이 동시에 이뤄지고 얻어지는 작은 운동 신경 기술을 확실하게 하기 위한 적절한 환경에서 얻어집니다. 반복적인 연습과 운동은 손 근육을 강화하고 뇌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다양한 종류의 운동은 다른 종류의 근육을 발달시키고 그 근육을 쓰게 합니다. 예를 들어, 직선을 그리는 것은 원을 그리는 것과는 다른 근육을 사용하게 하고 근육이 점차 강화되면서 아기가 할 수 있는 운동을 확대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원과 선을 그리는 연습은 추후에 글을 쓰는 것의 기초가 될 뿐 아니라 아기가 원을 못 그리거나 그릴 수 없다면 근육이 약하거나 덜 발달한 이유로 후에 둥근 글씨를 써야 할 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동기, 호기심은 처음에는 힘들지만 운동을 하면서 아기들을 성장시키고 적당한 놀이와 운동은 이 과정을 강화 시키며 이 단계에서 발달은 성장과 연습의 조화로 이루어 집니다. 또한 모든 운동 신경 발달은 아기가 주변 환경 요소와 물건을 더 잘 통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출처 : 더보기

 

소근육 발달에 좋은 옴모크레용

 

 

옴모 베이비 크레용 12색

옴모 베이비 크레용 12색 [ 크레용 12색 + 동화책 1권 + 동화 스케치북 1권 + 파우치 ] 내 아이를 위한 첫 크레용   [OMMO partners] 옴모 공식 파트너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ommopartner.tistory.com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